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지난달 29일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15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이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 3000여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이었다.

류재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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