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이기도 하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GO’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며, 소비자들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만 하면 타이어를 직접 교체하러 가는 시간을 절약하고 번거로움을 해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한다.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운영되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넥스트레벨 G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www.nexen-nextleve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GO’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6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타이어 할인 쿠폰이 제공 되며, 런칭 기념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포토 후기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신우 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