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신년사

2019. 01. 02 by 경남진주신문
진주시의회 의장 박성도
진주시의회 의장 박성도

존경하는 진주시민 여러분 !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작년 7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시민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제8대 의회가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진주시 의회는 출범 이후 6개월 간 『열린의회 바른의정』구현을 위해 진주시의 파수꾼을 자처하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이에 의원 21명 모두는 각자 본분을 항상 고민하고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日日新 又日新(일일신 우일신)의 자세로 임해왔음을 자부합니다.

앞으로도 시민 한 분 한분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의가 진정 향하는 방향으로 정책이 나아가도록 집행부와 적절히 소통하고 견제하는 역할에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올해가 황금돼지띠라고 하는데 KTX 조기착공, 혁신도시 공공기관 2차 이전, 도시재생 뉴딜 공모사업 선정, 국가항공산업단지 정착 등 100년 만에 찾아온 호기를 제대로 살릴 수 있도록 역량을 집결하여 남부권 중심도시로의 진주건설을 위해 진주시민 모두가 힘을 합쳐 나가야 할 중요한 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만 뒷받침된다면 희망찬 미래가 가득한 100만 자족도시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2019년 새해에도

시․의정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리면서 새해 인사를 맺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