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신 년 사

2019. 01. 02 by 경남진주신문
사천시의회 의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 이삼수

존경하는 서부경남 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 돼지’의 해입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새로운 도전과 모든 소원들이 꼭 이루어지고 서부경남의 발전이 가속화 되는 뜻깊은 한해가 되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사천시의회에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 덕분에, 우리 사천시의회 의원들은 신뢰받는 의정 활동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지나간 시간을 돌이켜볼 때면 항상 그렇지만, 지난 한 해는 특히 ‘다사다난’ 이라는 사자성어가 잘 어울리는 한해였습니다. 6·13 지방선거를 비롯한 여러 정치적인 변화 및 경제·사회·문화적 사건이 우리 주변에서 일어났습니다.

우리 사천시는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이 지난 4월 시작되어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관광객으로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사천항공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도 진행중이며, 사남면과 곤양면을 잇는 사천항공산업대교 건설 타당성 용역비 국비 확보에 성공하여 항공우주산업과 해양관광도시의 기반을 착실히 다지는 많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신년에도 더 많은 연구와 노력으로 지역경제를 살리고 소외계층을 배려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여 행복한 사천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집행기관과 함께 모든 역량을 발휘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의회의 진정한 주인은 시민이고, 의회의 힘은 바로 시민 여러분들의 목소리에서 나옵니다.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아 더 큰 이익을 얻는다’는 ‘집사광익(集思廣益)’의 뜻처럼 시민 여러분과의 더욱 많은 대화와 경청을 통하여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시의회가 시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신뢰와 존중받는 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