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신 년 사

2019. 01. 02 by 경남진주신문
산청군의회 의장 이만규
산청군의회 의장 이만규

존경하는 산청군민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산청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군민들이 피부로 느끼는 경제상황이 그 어느 해보다 어려움을 겪은 한 해였습니다.

제8대 산청군의회는 이러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군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찬 도약을 시작하였으며, 새해에도 다음 사항에 중점의 두어 의정활동을 적극 펼치겠습니다.

첫째,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집행기관의 시책추진에 대한 철저한 감시와 의정활동의 내실화를 통해 군민의 복지를 향상시켜 군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의회상을 정립해 나가겠습니다.

의원간 소통은 물론 사회단체 및 주민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때로는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여 집행기관과 함께 군정의 현안사항 해결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산청군의회는 ‘사람 냄새 나는 세상, 살 맛 나는 세상’이 되도록 작은 것부터 바꾸겠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군민의 세상을 꿈꾸며 작은 변화가 큰 변화로 이어지는 그런 한 해가 되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산청군민 여러분!

지방자치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군민 여러분입니다. 우리 군의회가 주어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 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항상 웃음이 함께하는 소중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