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강한 국기원만이 글로벌 태권도장들의 구심점이 된다!"

미국 원싱턴 H.K. Lee 태권도장 대사범 이현곤태권도 글로벌 지도자들의 모임("국태사모")임시 대표 이현곤 (국기원 9단 연맹 부회장)태권도 1급 국제사범
미국 원싱턴 H.K. Lee 태권도장 대사범 이현곤태권도 글로벌 지도자들의 모임("국태사모")임시 대표 이현곤 (국기원 9단 연맹 부회장)태권도 1급 국제사범

 

국기원장 선거 관리위원장 께 건의합니다!!
먼저 국기원장 선거를 준비하고 계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다시 창궐하게 확산되고 있는 코비드-19로 인하여 어려움과 피해가 극심한 이때 태권도 가족 여러분들의 건안을 기원드리며 조속한 시일 내에 정상화되기를 기원합니다!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드디어 국기원 의 정상화를 위한 첫 걸음인 원장선거 일정이 결정(2021.1.28 예정)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52개국으로 부터 595명 (명단 발표를 잠시 미뤄달라는 70명 포함)의 글로벌 태권도 지도자 들이 직접 또는 지관으로 운영하고 있는 1000개 이상의 도장 과 클럽 (현 수련생 50만명이상, 총 전,현 태권도 가족들 포함 최소 500만 명이상)의 지도자들이 국기원장 선관 위원장 또는 관계자 여러분들께 정중한 마음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을 건의합니다!
지나간 과거는 이쯤해서 일단 묻어두고 선거의 공정성과 국기원 발전을 위하며 국기원장 출마 자들이 결정되면 첫 번째 ,그들이 어떤 성품과 마음가짐으로 전 세계 태권도 가족들을 대표 할수 있는 지도자 가 되겠다고 하는가를 검증 할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글로벌 태권도 가족들과 서로 대면하여 낯을 읽힐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최소한 당선 뒤 누가 전 세계 태권도인들의 수장인가를 알아 볼 수 있도록 하는 영상토론회를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구성하여 선거 전까지 매 두 시간씩 3회 이상 국기원에서 주최, 주관하여 실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국기원장께서 우리 지역을 방문 했을 때 천주교 교황 못지않는 존경을 받고 국기원장을 만나 뵙기 위하여 인산인해를 이루며 근거리에서 대면하고 싶어 캠프까지 하며 기다리는 풍토가 조성될 수 있도록 우리 스스로 노력해서 성취 시킵시다!)
토론회 진행은 시스템이 완전히 구축될 때까지 당분간은 영어로 하고 출마자들은 통역을 대동하여 참석 해야 될 것 입니다!
한국어로 진행할 때는 국기원 측에서 영어통역을 준비하여야 된다고 건의 드립니다!
만일 어려움이 있다면 우리가 대신 해 줄 수도 있고 도움이 필요 하다면 도움도 줄 수 있습니다!
A. 출마자 소개 및 글로벌 태권도 지도자들 과의 대면 미팅!
B. 원장 출마자 들 서로의 정책 토론
C. 원장 출마자들의 공약 발표!
D. 참가 태권도 지도자들 과의 영상 대면 질의 응답(5-10인)!
E. 참가 지도자 들의 영상 대면 제언( 5-10인)!
"모든 회의록을 속기로 기록하여 전 세계 태권도 가족들이 손쉽게 읽어 볼 수 있도록 국기원 홈페이지와 태권도 신문, 방송들은 물론 다양한 방법으로 공고해서 검증 받을 수 있도록 해야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