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진주 하모가요제 청중평가단 모집

 

(재)진주문화관광재단(대표 민원식)에서는 여수 밤바다, 제주도의 푸른 밤과 같이 시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노래를 찾기 위해‘2022 진주 하모가요제’청중평가단을 모집한다.

하모가요제 본선은 전문 심사위원 평가점수 80점과 시민 청중평가단 점수 20점을 합산하여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수상팀을 선발한다.

청중평가단의 20점은 향후 우수곡 선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현재 전국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진주의 도시캐릭터 하모도 시민이 직접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가 없었으면 오늘날 하모는 태어나지 못했을 것이다. 하모가 진주 대표 캐릭터가 되었듯 이번에도 시민 관객이 선택한 곡이 진주의 대표곡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민원식 진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시민 청중평가단 점수 20점의 비중이 낮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며,“청중 평가단 여러분의 힘을 모아 매력적인 하모 주제가뿐 아니라 우수한 진주의 주제곡이 탄생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중평가단은 대중 선호도가 높은 작품을 선별하기 위해 시민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선정된 청중평가단은 문자 투표를 통해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청중평가단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평가단 신청 URL을 클릭하고 이름, 연락처, 주소지를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평가단 신청 URL : https://abit.ly/하모가요제청중평가단

이만규 지역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