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태극기 안보연합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 헌법, 제도를 수호하고 공산 전체주의 통제경제를 배격하며 자유롭고 평화스런 국가안보를 위한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이 나라 백년대계의 총체적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자유롭고 평화로운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하여 범시민 합세운동을 전개하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3. 정의사회 구현을 위한 각종 사회악을 척결하는 범국민 계몽운동을 실시하며 사회안전 정화운동의 일환으로 공중도덕 실천운동과 윤리도덕 실천운동을 전개한다

4. 반국가 적색분자와 사회적 불순분자 척결을 위하여 군중집회를 개최하고 신문방송 언론을 통한 기자회견과 성명서를 발표하며 시민여론을 환기시킨다.

5. 가정이 불안하면 사회가 불안하고 사회가 불안하면 나라가 위태로워진다는 상식 아래 유아 청소년 부녀 노약자 보호를 위한 감시활동을 실시하며 가정파괴 악질분자를 타도하고 척결하는 선도적 역할을 한다

6. 나라가 없으면 자신의 존재가치도 없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반국가 적색분자 감시활동과 공산 전체주의 사회를 배척하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으로 찾아 온 탈북동지들의 보위활동을 하며 다문화가족 보호에도 선도적 역할을 한다

7. 인명을 빼앗으려고 하는 범죄이상 더 큰 범죄는 없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살인자에게는 반드시 사형을 시켜 살인을 하게 되면 살인자 자신도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도록 범국민 계몽운동을 전개하여 살인행위를 일소시키는데 선도적 역할을 한다.

8. 태극기 안보연합 조직체계는 전국 278개 시군구를 중심으로 3506개 읍면동 조직위원장을 두고 리통별 조직위원 또는 대의원을 조직하여 집단행동을 통한 방화·마약·절도·폭력 등 각종 사회악을 제압 척결하는 시민합세 운동을 전개해 나간다.

9. 태극연합은 쇠울타리 보다 사람 울타리를 중시하며 독불장군은 존재할 수 없다는 원리에 따라 반국가 사회적 불순분자에 대해서는 공권력과 함께 정의로운 의병정신을 발휘하여 합세 협력으로 제압 분쇄한다.

10. 노소장유는 하늘이 정한 질서라는 것을 사회적 통념으로 하여 경로정신을 계몽하며 사회 질서 확립에 선도적 역할을 다한다.

11. 이상과 같은 내용을 기본으로 태극기안보연합 조직망을 통하여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태극연합의 실천요강으로 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