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천 5백만 원 성금 기탁, 지역사회 발전 위해 -

 

지난 9일 뿌리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체 아라소프트(주)의 3층 대강당에서 정촌·뿌리산단 입주기업 대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촌산단협의회 정기총회 및 성금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정촌·뿌리산단 협의회의 2023년 주요 현황 및 2024년 추진계획 현황 보고, 결산 및 감사 보고 등 주요 업무보고와 사단법인 설립 건을 심의했다.

또한 이날 정촌·뿌리산단협의회는 진주시복지재단에 1천 5백만 원 상당의 성금을 기탁했다.

정촌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 김성두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역경제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정촌·뿌리산단이 올해 하반기 조성되는 국가항공산단과 함께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의 중심이 되도록 인프라 구축, 정주여건 개선 및 근로자 복지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어려운 기업 여건 속에서도 성금을 기탁해주신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촌·뿌리산단 협의회는 입주기업 135개 중 95개 회원사로 구성되어 입주기업체의 애로사항 해결과 원활한 산업단지 관리를 위해 조직·운영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