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하동녹차연구소(소장 오흥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알프스푸드마켓에서 녹차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인기 뷰티제품 특별할인 행사를 한다.

특별할인 제품은 △지와이지투 더마프레쉬 빙하수 세트 △금녹차비누세트 △소화세트 △녹차마스크팩 등 연구소 제품 중 인기가 많은 4종이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지와이지투 더마프레쉬 빙하수 세트는 빙하수, 녹차추출물, 홍차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력이 우수하다.

특히, 민감 피부를 위한 포이즌 콤플렉스(Poison complex) 특허물질을 사용해 크림, 세럼, 클렌져, 미스트 등 4종 구성으로 판매가 6만 원에서 4만 원으로 33% 할인 판매한다.

금녹차비누세트는 이온작용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순금과 녹차추출물의 카테킨성분, 천연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는 깨끗한 세정과 보습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판매가 3만 원에서 2만 4000원으로 20% 할인한다.

소화세트는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샴푸, 린스, 치약 등 3종 구성으로 판매가 1만 2000원에서 1만 원으로 판매한다.

녹차마스크팩(10개입)은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피부에 건강한 수분공급 및 EWG 그린등급에 맞춘 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판매가 1만 원에서 70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녹차연구소는 뷰티제품 외에도 하동녹차의 건강함과 21개의 곡물을 사용한 영양건강 간식 하동녹차크리스피롤(45개입)을 판매가 1만원에서 8000원으로 20% 할인 판매해 녹차의 떫은맛을 꺼리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우정철 지역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